2018/06
-
네이버, 검색플랫폼에서 인공지능 쇼핑플랫폼이 되기까지 카카오, 모바일을 중심으로 조용히 성장 중인 이커머스 부문 이커머스라는 동일 목적아래 네이버, 카카오가 나아갈 방향은? 글...
2018.06.28 by 김편
-
O2O에서 O4O로, 변화 직면한 이사 플랫폼
2018.06.26 by 김편
-
독일인도 놀랐다! 온라인 시대, 슈퍼마켓의 반란
2018.06.26 by 김편
-
필름이 사라진 시대, 영화 물류의 현주소
2018.06.25 by 김편
-
우정부의 물류고민, 어떤 기술이 해결할까
2018.06.25 by 김편
-
이커머스 류 겨냥한 첼로스퀘어 3.0 공개, 무엇이 달라졌나
2018.06.25 by 김편
-
이동의 혁신 찾아 나선 스타트업 10選
2018.06.25 by 김편
-
스타트업이 공급망의 ‘파괴자’가 될 수 있을까
2018.06.25 by 김편
-
VC판은 비슷비슷한 남자들의 리그?
2018.06.18 by 김편
-
징동 만난 11번가 역직구, '발송방법'이 다르다고?
2018.06.18 by 김편
-
화성에서 아마존의 '그 로봇'을 만났다!
2018.06.14 by 김편
-
[Ability of Mobility] 기술이 바꾸는 이동
2018.06.14 by 김편
-
[Ability of Mobility] 연결의 시대, 플랫폼이 맞이할 변화는?
2018.06.14 by 김편
-
삼성전자 1일 SCM의 비밀, 결국 ‘기본기’
2018.06.13 by 김편
-
쇼핑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쇼핑 체험기
2018.06.13 by 김편
-
[Ability of Mobility] 모빌리티의 연결을 만드는 것
2018.06.11 by 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