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
'패키징'의 상식을 뒤집은 화장품 브랜드가 있다고?
2018.07.31 by 김편
-
플랫폼 독점은 안녕, 모두가 행복한 ‘블록체인 O2O’
2018.07.30 by 김편
-
블록체인 물류, 정말 뜨나요?
2018.07.29 by 김편
-
독일마트 알디(ALDI)의 ‘가성비’ 잡는 법
2018.07.29 by 김편
-
中 020 성장세, 이상적이거나 혹은 이상하거나
2018.07.26 by 김편
-
공급망관리(X), 공급망금융을 아시나요?
2018.07.24 by 김편
-
바이두의 외식배달 O2O 실패 요인은 물류(?)
2018.07.24 by 김편
-
라스트마일에서 크로스보더로 변신한 '닌자밴'
2018.07.23 by 김편
-
콜드체인도 친환경 시대, ‘친환경 아이스팩’ 등장
2018.07.20 by 김편
-
북한산 제품만 파는 '창고형 아울렛' 나타난다!
2018.07.20 by 김편
-
‘화물운송 플랫폼’은 왜 대기업의 무덤이 됐을까
2018.07.18 by 김편
-
물류스타트업 실패 방정식, 그들은 왜 무너졌을까
2018.07.18 by 김편
-
H&M의 몰락 “우리는 왜 히틀러 시대에 머물러 있는가”
2018.07.16 by 김편
-
개성공단 폐쇄 30개월, 입주기업의 사정
2018.07.16 by 김편
-
구글이 ‘픽’한 인도 패션 O2O, 온·오프라인 통합 방법론
2018.07.16 by 김편
-
‘플랫폼이 직접 산다’ 중고나라가 우리 집으로?
2018.07.12 by 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