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HL코리아, SNS 대상 수상

ARTICLES

by 김편 2013. 8. 26. 11:20

본문

[CLO 송인택 인턴기자(인하대)] DHL코리아 (대표이사 한병구)가 23일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13 대한민국 SNS 대상(주최: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헤럴드경제) 시상식에 참석해 물류기업 부문 대상을 수여 받았다.


DHL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DHLExpressKorea)과 기업 블로그(blog.naver.com/dhl_korea)의 탁월한 운영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DHL 내부적으로도 DHL코리아의 SNS운영이 커뮤니케이션 우수 사례로 평가되어 타국가에서 이를 벤치마킹하도록 권장하고 있기도 하다.


먼저 DHL 코리아는 SNS 채널을 통해 기업 안팎의 소식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또한 DHL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동참을 이끌고, DHL 퓨처리스트(futurist)라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DHL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DHL코리아는 2012년 도이치 포스트 DHL 본사에서 진행한 SNS 매니지먼트 심사에서 최고 국가로 선정되는 등 IT 강국 대한민국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진정한 SNS 채널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