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社告>'월간CLO' 발행처 변경 안내

ARTICLES

by 김편 2014. 2. 24. 21:23

본문

“2014년 3월, CLO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물류 공급망 시장의 역사를 바꿀

혁신적 아이디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월간 CLO(Chief Logistics Officer)’를 사랑해주신 독자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에스씨엘플러스(대표 이슬기)는 2014년 2월 19일부로 ㈜미디어케이앤(대표 국원경)과 ‘월간 CLO’의 저작권 및 영업권 등 일체의 소유권에 대한 정기간행물 양수도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2014년 3월 10일자 복간(통권49호)호부터는 ㈜에스씨엘플러스에서 발행됨을 알립니다.

CLO는 한국형 물류지식과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비즈니스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는 국내 최고의 물류 전문지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CLO는 전 세계 물류시장에 관련한 최신 아이디어와 연구결과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발판이 되고자 합니다.

국내외 물류 및 신유통 채널의 변화, 제조 등 화주기업의 성공사례를 집중분석하고, 차별화된 SCL 콘텐츠 개발을 통해 귀사의 발전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새롭게 태어난 CLO는 대한민국 SCL(Supply Chain Logistics) 리더들에게 성공으로 가는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주)에스씨엘플러스 대표 이슬기 외 임직원 일동


<변경내용>

◆ 변경 사유: 월간 CLO 양수도계약

◆ 발행처 변경: ㈜에스씨엘플러스

◆ 도메인 변경: www.SCLPlus.com

◆ 구독 및 광고문의: 경영지원본부 이지영 대리

◆ 연락처 변경: Tel. 02-3789-2018 Fax. 0303-0954-2014 Email. CLO@SCLPlus.com


발행처변경안내(최종).pdf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