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광고 속 전지현이 말하는 요즘 신선식품 물류는
글. 김철민 CLO 기자 소비자의 감정과 생활 변화를 관찰하는 자세 필요 온라인 Biz가 고도화 될수록 오프라인 역할 뜨는 이유 “마트와 작별하고 새벽배송. 예민한 먹거리도 새벽배송. 농장에서 하루만에 새벽배송. 퀄리티 있게 새벽배송.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신선식품 이커머스 플랫폼인 마켓컬리 새벽배송 광고에 유명배우 전지현 씨가 나온다. 퀄리티 있게~ (출처: 마켓컬리 홈페이지) 최근 마켓컬리 광고가 화제입니다. 유명배우 전지현 씨가 나오는 30초 짜리 광고를 살펴보면 국내 신선식품 시장과 물류 서비스 역할의 현 주소를 가늠할 수 있는데요. 한 줄로 요약하면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에서 사 먹고, 집밥보다는 가정간편식을 즐기고, 식재료는 새벽에 배송 받는걸 즐긴다’로 정리가 될 겁니다. 검색 키워드와..
ARTICLES
2019. 1. 19.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