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B2B 물류 서비스 전 분야에 혁신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배송, 포장은 물론 창고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물류 스타트업이 태동하기 시작했다. 이들의 공통점은‘어떻게 하면 고객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들 것’이냐는 고민에서 시작됐다는 점이다.‘ 사람을 위한, 사람을 통한 혁신’전통적인 물류시장을 새롭게 재편하는 관찰의 기술을 소개한다.
Idea in SCL
커피 파는 스타벅스가 IT기업인 이유
Insight
대한민국 물류 스타트업 백서② 덤앤더머스
Exclusive Interview
화물운송주선업계 우버 고고밴 스티븐램 CEO
Special Interview
‘물리적 인터넷’시대의 도래
에릭발로 미네파리공과대학교 교수
Collective genius
“모든 SCM은 옳다”SPA브랜드 유니클로
Innovation
±0.1℃ 온도와의 전쟁, 바이오 물류
맞수는 ‘배달 현장’에서 만난다 (0) | 2015.05.11 |
---|---|
관찰의 기술 (0) | 2015.05.06 |
사람이 답이다. (0) | 2015.04.28 |
"사람이 인프라다" 전국민 택배 프로젝트 무버(Mover) (0) | 2015.04.28 |
애플, 구글도 제친 美혁신기업 1위 와비파커 (0) | 2015.04.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