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사] 청정항만 국제컨퍼런스 개최 안내(1st International Clean port & Green growth Conference)

ARTICLES

by 김편 2013. 2. 27. 13:33

본문

"클린포트와 지속가능한 해운물류산업에 대한 지식을 내 것으로 만드는 시간, 단 하루면 충분합니다. 쉬퍼스저널과 CSR투데이가 공동주최하고, 해양수산부, 부산항만공사, 선주협회가 후원하는 제1회 Clean Port 국제컨퍼런스 개최(1st International Clean port & Green growth Conference)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1회 청정항만 국제컨퍼런스 개최 안내문

1st International Clean port & Green growth Conference


항만은 교역의 거점이자 성장의 가늠자입니다. 그동안 한국 항만은 경제발전의 키만큼 크게 성장했습니다. 이제 항만에서 새로운 질적 발전이 도모되어야 할 시점입니다.

클린(Clean) 포트입니다. 컨테이너 물량의 확대를 넘어 항만의 청정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과 상생의 모델을 찾는 게 글로벌 해운의 대세입니다.

클린포트 문제는 향후 해운항만정책의 중요한 과제가 되어야 합니다. 저희 쉬퍼스저널이 자매지 CSR투데이와 함께 해양수산부 재출범을 맞아 한국 최초로 클린(clean) 포트 국제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이에 글로벌 핵심과제로 부상하고 있는 클린포트 문제를 다루고자 합니다.

국내외 항만 당국자와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컨퍼런스는 한국경제의 견인차인 항만이 나갈 지향점에 대해 귀중한 통찰과 방향을 제시하리라 믿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셔서 한국 해운의 이정표에 힘을 보태주시고 새로운 비전을 함께 열어가는 공유의 장이 되어주시기를 부탁합니다. 

고맙습니다.


일시: 2013년 3월 20일(수요일) AM 10시~PM 5시

장소: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

주최: 쉬퍼스저널, CSR투데이

후원: 해양수산부

참가문의: 02) 3282-3850


(주)미디어케이앤은 운송신문사의 새로운 이름으로 서플라이체인 로지스틱스 리더의 프리미엄 솔루션 CLO(Chief Logistics Officer)와 30여년 전통의 해운정보지 쉬퍼스저널(Shipper's Journal),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동반자 CSR투데이를 발행하고 있는 종합미디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