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 (주)한진이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으로부터 3년 연속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등이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유일한 정부인증 제도다. 한진은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택배 이용고객 중 배송완료 3일 이내의 각 지역 고객 500여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만족도를 진단하고 있다. 이 결과에 나타난 문제점에 대해 각 점·소별로 유형을 분석하고 취약한 부분을 집중 교육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다. 한편, 한진은 지난 11월 브랜드가치평가회사인 브랜드스톡에서 주관하는 2011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 택배 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등 각종 서비스 평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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