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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HL, 자동차 리콜 물류체계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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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김편 2012. 6. 27. 1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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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 DHL은 자동차 업체의 리콜 발생 상황을 돕는 리콜 솔루션(Recall Solution)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리콜 솔루션이란 리콜 전문 전담팀을 비롯한 IT 솔루션, 주요 서비스 제공자간의 네트워크를 제공함으로써 리콜 발생시 배치 및 실행이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등록 웹사이트를 자동차 제조 업체의 웹사이트와 연계해 양 사이트 간의 정보를 완벽히 공유할 수 있으며 콜센터의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고객 공급망을 사전에 조사해 주요 리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아울러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한 부품교환, 운송 및 창고 관리는 물론, 운반 및 재활용 등을 담당하는 외부 공급업체 감독도 가능하다. 자동차 제조회사가 새로운 부품 공급업체를 도입할 경우 리콜 프로세스에 미치는 영향도 미리 시뮬레이션 해 볼 수 있다.

 

패시 틀라틀리 DHL 고객솔루션 & 이노베이션 사업부 사장은 "자동차업계는 최근 부품의 대외구매와 제조, 규제강화에 따른 제품 리콜 가능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새로운 리콜 솔루션은 상당한 주의를 요하는 복잡하고, 시간에 민감한 물류 프로세스에 대응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사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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