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경쟁시대의 패러독스, 그리고 SCM 전략

INNOVATION

by 김편 2012. 11. 5. 10:58

본문

CLO's TIP 급변하는 경영 환경과 글로벌 경영 시대를 맞아 'SCM은 기업의 생존과 경쟁우위 달성을 위한 핵심 전략으로서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로 자리잡게 되었다. 초경쟁시대에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SCM 혁신은 기존의 상식을 뒤엎는 생각, 바로 역설(패러독스)에서 출발한다. 수요,생산,공급의 3가지 SCM 혁신법을 살펴보자.


글. 김철민 기자

 

 

 

 

 

***구독문의: 미디어케이앤 손현정 과장 (02 3282 38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