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 TIP 급변하는 경영 환경과 글로벌 경영 시대를 맞아 'SCM은 기업의 생존과 경쟁우위 달성을 위한 핵심 전략으로서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로 자리잡게 되었다. 초경쟁시대에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SCM 혁신은 기존의 상식을 뒤엎는 생각, 바로 역설(패러독스)에서 출발한다. 수요,생산,공급의 3가지 SCM 혁신법을 살펴보자.
글. 김철민 기자
***구독문의: 미디어케이앤 손현정 과장 (02 3282 3850)
제품혁신 보다 더 중요한 '물류혁신' (0) | 2012.11.26 |
---|---|
동아시아 新 냉전 시대와 물류 전쟁 (0) | 2012.11.19 |
신흥국가 진출시 3PL 선택 전략과 시장의 변화 (0) | 2012.10.29 |
화학 산업물류의 미래…"생산기지 이전 흐름 읽어라" (0) | 2012.10.23 |
DP DHL vs. CJ그룹, M&A 유형분석 (0) | 2012.10.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