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 송훈민 인턴기자(해양대)] CJ대한통운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5년 연속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이번 선정 배경에 대해 택배업계 최초로 일반 고객들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 ‘CJ택배사랑’을 운영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는 통로를 마련했고, 가정에서 등기 서류물 등을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은 것으로 전했다.
앞서 CJ대한통운은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3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종합물류서비스 부문 1위에,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올해만 대외 기관의 인증 3개를 획득하는 등 서비스 품질과 개선 노력을 대외적으로 공인받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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