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트랙, 아마존(AWS) 교육 파트너 선정

ARTICLES

by 김편 2015. 7. 30. 13:51

본문



(슈퍼트랙은 지난 7월 23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Amazon Web Services(아마존 웹 서비스, AWS)의 가장 큰 행사중의 하나인 AWSome Day에서  1100 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AWS 교육 프로그램 및 자격 인증 관련 설명회를 개최했다)


교육스타트업 슈퍼트랙, 아마존(AWS) 파트너 선정

황정현 기자 junghyun.hwang@sclplus.com

진로관련 종합 교육 및 컨설팅 기업인 슈퍼트랙(www.supertrack.co.kr)이 AWS(아마존웹서비스) 공식 교육관계사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AWS란 Amazon Web Services의 약자로 아마존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말한다.

2014 클라우드 인프라(2014 Cloud Infrastructure as a Service Critical Capabilities) 보고서에 따르면 AWS는 평가 대상에 포함된 클라우드 기업 구글(goog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랙스페이스(Rackspace)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할 만큼 영향력 있는 클라우드 기업이다.  

아마존은 자사의 클라우드 서버 서비스 확산을 위해 이와 관련된 교육프로그램을 연중 상시 운영 중이다. AWS의 주요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아마존 AWS Essentials 과정, 아마존 AWS 기반아키텍처설계, 아마존 AWS 기반시스템운영 등이 있다.

슈퍼트랙은 아마존과 이번 업무 협약으로 교육 주관은 슈퍼트랙 측이 담당하고, 교육 컨텐츠는 아마존이 제공하게 된다.  

글로벌 기업인 AWS의 공식 교육 관계사로 선정된 슈퍼트랙은 서울대 MBA 출신 3명을 주축으로 올해 1월 설립한 회사로, 진로와 관련된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슈퍼트랙 위견 대표는 “글로벌 기업인 아마존과의 공식 관계사 선정으로 인해 사업간 시너지를 비롯해 사업을 확장시키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WS 교육신청 및 접수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슈퍼트랙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 중 이며, 8월말 이후 슈퍼트랙 홈페이지를 통해 AWS 교육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슈퍼트랙은 직무관련 교육, 커리어 컨설팅, 은퇴자프로그램, 유학프로그램, 대학생을 위한 취업률 향상프로그램, 해외진출 한국 기업을 위한 교육인증 및 직무 교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인 교육스타트업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