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0 기업운세] 로젠택배

ARTICLES

by 김편 2010. 1. 14. 10:00

본문

[2010 기업운세] 로젠택배
운기 불어줄 동업자를 만난 그대
공동취재팀, 김누리, 하상범, 장응열, 김철민 기자 , 2009-12-30 오전 11:05:11 
 
중견 택배 시장에서 가장 우위를 점하고 있는 로젠택배. 만성적인 적자 구조를 지난해 털어버렸다.

흑자로 전환한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 중장기적인 계획이 필요한 때다. 이를 두고 업계에서는 로젠이 다른 택배사를 인수 혹은 당하는 것은 아니냐는 구설수가 나돌기도 했다.

현재로서는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올해 로젠택배의 운은 곧 동업자를 만날 것이며, 7월경 사업에 큰 변동이 생긴다고 말하고 있다.

◈ 현재운
사업적으로 다소 고민이 따르며, 곧 동업자를 만날 운.

◈ 총운
지금의 수고는 헛되지 않는다. 다만 잘 되는 일에는 항상 어려움도 동반되는 것이 세상사. 아무런 문제없이 마냥 좋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중요한 것은 결과다. 지금보다 분발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자신의 노력에 주변의 도움이 보태진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순서가 바뀌면 결과는 뒤바뀔 확률이 높다.

◈ 사업운
투자나 계약에 활기가 감돈다. 어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는 운이라 어떤 걸 시도해도 좋은 때다. 기왕 할 거 서둘러 하되, 운을 믿고 무리하게 추진하는 것은 금물. 현 상황에 맞게 현실적으로 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지나친 신중함 보다는 과감하게 지르는 편이 낫다. 동업자를 만날 운이 있으나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그로써 얻는 효과가 미미하다.

◈ 재물운
자금의 회전이 잘 이루어지는 때라 어려운 문제도 쉽게 해결되는 운이다. 봄날 얼음이 녹듯 어려운 난제 또한 수월하게 풀어 나갈 수 있다. 묶였던 일이 해결돼 발걸음 또한 가볍다.

◈ 월별운
1월 모든 것이 길한 달
2월 1월에 이어 좋은 기운이 넘치는 달
3월 사업 부진을 만회하는 달
4월 계약이 성사되는 달
5월 재물욕 부려선 안 되는 달
6월 뭐든 새롭게 시작하면 좋은 달
7월 사업 변동이 강한 달
8월 재물이 느는 달
9월 투자하면 안 좋은 달
10월 매출이 주는 달
11월 재물로 인한 변동수 생기는 달
12월 약간의 금전 손실이 있는 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