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 한진이 택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마인드 강화에 나섰다. 한진은 이달부터 모범 배송직원인 서비스 리더를 대상으로 서비스교육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한진은 서비스 리더를 통해 현장 배송직원을 대상으로 애로사항과 개선점을 파악하고 우수사례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달부터는 고객 부재시 임의 배송 근절 등 서비스 준수를 다짐하는 '택배서비스 준수 서약' 캠페인도 실시 중이다. 한진 관계자는 "매월 고객 500여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모니터링 중으로 이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찾고 있다"며 "고객 응대력을 높이는 맞춤식 서비스 교육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고> 임우택(북센 물류본부장)씨 모친상 (0) | 2011.11.03 |
---|---|
<공시> 대한통운, 대산항만운영 등 2개 계열사 편입 (0) | 2011.11.02 |
<기업> 범한판토스, 스마트한 업무 역량 ↑ (0) | 2011.11.02 |
<화주> 이베이 물류입찰 "수도권 부지가 승패 갈랐다" (0) | 2011.11.02 |
(종합) 이베이코리아 통합물류센터 운영자로 KCTC 선정 (2) | 2011.11.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