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 "택배 분쟁 발생 시 보름 안에 불편사항 개선 및 보상을 처리하겠습니다."
동부택배가 서비스품질 개선에 총력을 기울인다. 16일 동부택배는 택배이용 시 발생될 수 있는 분실 및 파손사고에 대해 14일 이내에 신속히 보상할 수 있도록 사고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한다고 밝혔다. 고객센터(1588-8848)와 홈페이지(www.dongbups.com)에 고객이 직접 사고접수 및 관련증빙을 첨부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채널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포장불량 화물에 대해 재포장을 실시하고, 고객 안내 등을 전담하는 인력을 투입하는 것은 물론 현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고예방교육을 매일 실시할 방침이다. 특히, 우수 배송기사와 영업소에 대해서는 월 1회 선발해 포상할 서비스 개선을 독려하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택배이용 증가에 따른 사고발생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인 해결방안 모색에 나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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